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 휴스턴
프램버 발데즈는 다저스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다소 흔들렸지만, 홈에선 최근 13이닝 무실점으로 확실한 강점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텍사스 상대로 좋은 상성까지 갖췄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큰 무기다. 다만 휴스턴 타선은 잭 라이터 상대로 빅터 칼라티니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뽑았지만, 이후 텍사스 불펜 공략 실패와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부진이 패인으로 작용했다. 구스토가 미들맨으로 4.1이닝 2실점을 허용하며 불펜 소모를 줄인 건 긍정적이지만, 득점권 집중력 회복이 휴스턴의 과제로 남아 있다.
● 텍사스
제이콥 디그롬은 올 시즌 휴스턴 상대로 홈에서 압도적이었지만, 직전 에인절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흔들리며 여전히 원정 불안이 숙제로 남아 있다. 반면 텍사스 타선은 맥컬러스·구스토를 공략해 홈런 2발 포함 7득점으로 강력한 원정 화력을 과시했고, 특히 가르시아와 랭포드가 동반 상승세라는 점이 긍정적이다. 불펜도 3.2이닝 4안타 무실점으로 좋은 흐름을 유지 중이다. 디그롬의 원정 투구가 변수지만, 타선과 불펜 흐름은 기대치를 높이는 요소다.
● 승패분석
홈에서 강력한 발데즈와 좌완에 약한 텍사스의 상성은 분명 휴스턴에 우호적이다. 하지만 최근 휴스턴 타선의 극심한 침체는 디그롬의 원정 약점조차 상쇄시킬 가능성이 높고, 후반전 접전에서 휴스턴 불펜의 흔들림은 뼈아픈 약점으로 남아 있다. 반면 텍사스는 원정 화력이 살아있고, 불펜도 안정감을 되찾는 모습이다. 후반 집중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접전 끝에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터보티비는 다양하고 빠른 스포츠 중계와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다양한 의견들을 나눌수 있는 공간입니다
모든 경기의 화끈한 순간을 보다 깨끗하고 즐겁게 전해드리며
전문가의 깊이 있는 분석으로 항상 회원님들에게 재미있고 알찬 스포츠를 경험할수있습니다